샬롬!
하나님의 은총과 평강이 서울동광교회 성도님들의 삶의 자리에 가득하기를 축복합니다.
멋진 한 해를 보내고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선물로 주신 이 한 해를 하나님의 꿈이 펼쳐지는 복된 해로 만들어 가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올 해 2021년도를 성전 건축을 완성하는 해로 주셨습니다. 지역에 복음을 전파하며, 다음 세대를 말씀으로 양육하며 미래를 준비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교회로 더욱 성장시키고자 건축을 허락하셨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코로나19’로 인하여 한 번도 겪어보지 못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더욱 마음을 하나로 만들어 성전 건축의 사명을 감당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올 해 우리에게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아름다운 교회’를 세우라는 사명을 주셨습니다. 우리는 다 같이 유형의 교회뿐만 아니라 무형의 교회도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아름답게 만들어야 합니다. 우리는 이 사명을 이루기 위해 더욱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한 마음 한 뜻으로 하나님을 사랑하고 섬기는 믿음 공동체를 이뤄야 합니다. 서로를 품고 섬기며, 서로의 필요를 채워주는 사랑 공동체를 만들어야 합니다. 세상을 향해 주 예수님의 은혜와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는 소망 공동체가 되어야 합니다.
그리하여 우리교회가 지역에 하늘의 기쁨과 위로와 평안과 생명과 소망을 전하는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아름다운 교회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일을 위하여 더욱 기도와 말씀으로 무장해야 합니다.성령님으로 충만하여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아름다운 교회 건축이라는 위대한 역사를 시작하신 하나님께서 이루실 줄 믿고 함께 충성하는 서울동광교회 온 가족이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김경남 원로목사
이석우 담임목사
이명원 부목사 유아유치부, 장년부
이원재 준전임전도사 중고등부, 청년부
이주영 교육전도사 아동부
이대성 시무장로
김대남 시무장로
김대열 시무장로
김종배 시무장로
최의륜 원로장로
기청 원로장로
채희중 원로장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