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탄 파로 Bhutan Paro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조회 2,093회 작성일 21-09-22 12:44본문
파로(Paro)는 추좀(Chuzom)의 파로추 강(Pro Chhu rivers)과 왕추후 강(Wang Chhu rivers)의 합류 지점에서 조몰하리산(Mt. Jomolhari) 북쪽 티베트 국경에 있다.
이 그림 같은 지역은 부탄에서 가장 넓은 계곡 중 하나이며, 비옥 한 논에서 뒤덮여 있고 계곡 아래로 굽어진 아름다운 강물이 있다.
자연의 아름다움이 강조되는 것은 계곡과 주변 언덕에 위치한 우아한 전통 스타일의 주택이다.
파로 마을의 특징 중 하나는 평평한 계곡 아래에 위치하고 격자 모양의 패턴을 따르고 있다는 것이다.
중앙 광장에는 커다란 기도 도구와 일년 내내 행사가 열리는 작은 원형 경기장이 있다.
파로(Paro) 지역에는 155개의 사원과 수도원이 있으며, 일부는 14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부탄 최초이자 유일한 국제공항도 이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이 지역의 역사적, 종교적 명소와 가까운 거리에 파로를 방문객을 위한 고급 리조트가 있다.
이 지역은 부탄에서 가장 상징적인 랜드마크 중 하나로는 탁상 수도원(Taktsang Monastery), 호랑이의 둥지(Tiger 's Nest)를 포함한다.
경외감을 자아내는 사원은 깎아 지른 절벽 위쪽에 참나무와 진달래의 숲 위에 지어졌다.
국립박물관 Ta Dzong도 파로에 세워졌다.
수백 가지의 고대 부탄의 유물과 전통 의상, 갑옷, 무기류 및 일상 생활을 위한 수공예품을 포함한 미술품을 전시하는 고대 망루이다.
국립박물관의 컬렉션은 이 나라의 풍부한 문화적 전통을 간직하고 있다.
파로에 방문 할 가치가 있는 또 다른 곳은 Drugyel Dzong 또는 Victorious Bhutanese의 요새이며, 티베트 군대가 약탈하는 것에 대한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1646년 Zhabdrung Ngawang Namgyal에 의해 건설되었다.
이 요새는 1951년에 화재로 파괴되었지만 폐허는 인상적인 곳으로 남아 있다.
관광명소
The Tiger's Nest Temple
Paro International Airport
The National Museum of Bhutan
Drugyel Dzong
Jangtsa Dumtseg Lhakhang
Dobji Dzong
Tamchog Lhakhang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