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쿠바그리스도의사랑교회는 해외한인장로회(KPCA)에 소속되어 있는 정통적인 프로테스탄트의 교회입니다.
저희 교회는 일본 선교, 츠쿠바 복음화의 비젼을 품고 2008년 12월에 작은 맨션에서 개척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한국인 3명이 모인 작은 공동체로 시작되어 어느새 일본인을 중심으로 한국인, 중국인, 그외 영어권 성도님들이 함께 하는 인터내셔날 쳐치가 되었습니다. 약10여개 국에서의 언어와 문화가 다른 사람들이 모여있지만 그리스도안에서 우리는 ‘새로운 피조물’이 되어서 예수님의 몸으로서 하나된 공동체를 이루고 있습니다.
츠쿠바는 주로 학업과 연구를 위해 여러 나라에서 많은 분들이 오십니다. 몸은 연구와 일로 바쁜 일상을 보내지만 사실 우리의 내면은 언제나 은혜와 진리를 추구하고 살아갈 방향을 찾기 위해 분투합니다. 그리고 분주한 삶 가운데서도 평안과 만족을 찾아 여기저기 고개를 내밀어 보지만 막상 가까이 가보면 세상 줄기의 한가닥 임을 깨닫고 낙심하기도 합니다.
성경에서 예수님은 우리에게 ‘평안과 기쁨’을 약속 하셨습니다. 세상은 결코 줄 수 없는 것들을 예수님은 주시겠다고 약속을 하셨지요. 부활하신 예수님을 인생의 주인으로 인정할 때, 우리의 삶은 평안과 기쁨으로 가득차고 그리스도의 증인이요, 예수님의 제자로 살아갈 수 있게 됩니다.
진정한 복음 가운데서 참 평안과 기쁨을 맛보며 예수님의 제자로 살아가는 우리 공동체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채연배 담임목사
김미경 전도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