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국립공원 Rara National Park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조회 9,749회 작성일 21-08-04 20:08본문
2,990m의 라라호수(Rara Lake)는 네팔에서 가장 깊은 호수이자 가장 깨끗한 호수 중 하나이다.
사방이 푸른 언덕으로 둘러싸여 있고 주니퍼 나무로 뒤덮인 호수의 반짝이는 물가에서 야영을 할 수 있다.
맑은 물에서 보트를 타거나 산과 호수를 더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인근의 언덕에서 하이킹을 할 수 있다.
또한 매력적인 현지 사람들을 만나거나 길을 따라 들꽃이나 희귀한 새를 바라보며 큰 호수를 거닐어 볼 수 있다.
공원은 고산 침엽수 식물로 둘러싸여 있으며, 이 지역의 대표적인 동식물 표본을 제공한다.
라라국립공원에서는 500종 이상의 다양한 꽃과 20종의 포유류, 214종의 새를 관찰할 수 있다.
호수에서의 생활에 관하여 눈송어는 지금까지 여기에 기록된 어종 중 하나이다.
공원의 풍부한 식생은 멸종 위기에 처한 붉은 팬더, 사향 사슴, 히말라야 흑곰, 표범, 자칼, 히말라야 타르, 노랑목 마틴, 들개, 멧돼지, 랑구르, 붉은털원숭이 및 커먼을 비롯한 다양한 야생 동물이 있다.
겨울 동안 공원에는 물닭, 청둥오리, 비오리, 갈매기 등 새의 종류가 풍부하다.
특정 계절에는 이동하는 물새와 담쟁이덩굴도 볼 수 있다.
네팔 최북단에 위치한 라라는 네팔에서 가장 작은 국립공원이며, 라라호수는 네팔에서 가장 큰 호수이다.
호수는 일부 지역에서 167m 깊이이며, 니자르 콜라(Nijar Khola)를 통해 무구 카르날리(Mugu Karnali) 강으로 흐른다.
해발 4,087m의 추체마라 언덕(Chuchemara Hill)은 깊고 푸른 호수, 숲이 우거진 언덕, 눈 덮인 봉우리의 장엄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위치이다.
여행은 네팔군즈(Nepalgunj)에서 줌라(Jumla)까지, 그곳에서 라라호수까지 2-3일 하이킹을 해야 한다.
줌라는 좋은 사과로 유명하며, 이 과수원을 걷는 것은 흥미로운 경험이 될 수 있다.
트레킹은 외딴 시골을 지나 티베트 국경으로 이어진다.
줌라 지역과 아름다운 라라호수로의 여행은 아마도 다른 트레킹 루트에서 볼 수 있는 수 많은 트레커들의 방해를 받지 않는 히말라야에서 가장 매혹적인 트레킹 중 하나일 것이다.
공원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봄, 여름, 가을이다.
지금은 더 많은 사람들이 공원을 방문함에 따라 관광 서비스와 기반 시설이 수년에 걸쳐 발전했다.
그러나 훌륭한 경험을 위해서는 혼자 여행하는 경우 자급 자족하는 것이 좋다.
라라호수는 네팔인들에게 인기 있는 순례지이기도 하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