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트완국립공원 Chitwan National Park
GFM2+JXW, Sonepur 44200 Nepal
네팔 남부 지역에 있는 치트완국립공원의 정글은 다른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야생동물 체험으로 여러분을 기다린다.
장엄한 왕실 벵골 호랑이를 찾으러 가서 큰 외뿔 코뿔소가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동안 큰 아시아 코끼리가 떼를 지어 정글을 돌아다니는 것을 지켜볼 수 있다.
치트완 국립공원은 야생동물 사파리를 즐기기에 가장 가깝고 이상적인 장소이다.
치트완의 정글에서 진정한 야생을 목격할 수 있다.
깊은 숲에서 지프 사파리를 타거나 조용한 카누를 타고 놀라운 야생 동물을 볼 수 있다.
정글을 손등처럼 잘 아는 노련한 가이드와 함께 정글 산책을 떠나보세요.
치트완 국립공원의 코뿔소
습지와 강을 따라 햇볕을 쬐고 있는 악어 및 습지 악어를 볼 수 있다.
이 파충류는 모래 둑에 가만히 누워 많은 시간을 보내므로 관찰할 시간이 충분하다.
또한 코끼리와 가리알사육센터(gharial breeding centers)를 방문하여 양질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센터는 아이들에게 이 동물과 그들의 생활 주기에 대해 교육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이다.
타루마을(Tharu village)을 방문하여 현지 부족 생활을 관찰할 수 있다.
타루마을에서는 전통적인 진흙 집 안에서 환영을 받고 소중한 손님으로 대접받을 것이다.
하루가 끝나면 큰 모닥불 옆에서 긴장을 풀고 매혹적인 타루 스틱 댄스(Tharu stick dance)를 보고 부드러운 민요를 들으면서 궁극적인 정글 경험의 본질을 더할 수 있다.
치트완국립공원은 네팔 최초의 국립공원으로 치트완 내 타라이 저지대의 마하바라트(Mahabharat) 산맥 기슭에 있다.
932제곱킬로미터의 면적을 차지하는 이곳은 아시아 전체에서 가장 잘 보존된 보전 지역이다.
이 국립공원에는 매혹적인 다양한 포유류, 파충류, 조류가 있으며, 코뿔소와 벵골호랑이와 같은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의 마지막 서식지가 보존되어 있다.
보호 구역은 1973년에 국립 공원으로 지정되었으며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