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International Cooperation Agency
KOICA는 대한민국의 대외무상협력사업을 책임지고 있으며, 세상의 모든 개발도상국들이 행복한 꿈을 가지고 각 국의 경제, 사회, 문화상황에 따라 가장 알맞은 지원을 통해 지속가능한 개발을 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기관입니다.
KOICA는 1991년에 설립된 한국의 정부 원조기관으로, 무상원조와 기술협력 업무를 수행하며 많은 개발도상국의 사회경제적 발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과거에는 최빈국에 속했다가 현재는 주요 G20 국가로 성장한 과정에서 쌓은 노하우와 경험으로 인해 오늘날 중요한 개발 파트너국이 되었습니다.
KOICA는 2010년 파키스탄 이슬라마바드에 현지 사무소를 열었습니다. 저희 사무소는 에너지, 수자원 관리, 보건, 농촌개발, 교통 분야의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983년 외교관계를 맺은 이후 한국과 파키스탄은 안정적인 정치, 경제, 문화적 협력관계를 증진해오고 있습니다.
저희 KOICA는 2010년 이슬라마바드에 현지 사무소를 열고기술환경 에너지, 수자원 관리 및 보건, 농촌개발 분야에서 다방면의 지원 및 기술협력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KOICA는 2011년부터 총 2,757만불 이상의 예산을 투입했으며, 파키스탄이 vision 2025를 통해 2025년까지 세계 25위권 경제국가 도약을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사업을 계획 중에 있습니다.
또한 저희 KOICA는 파키스탄을 비롯한 파트너국의 2030 지속가능발전목표 달성에 중대한 역할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