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9년 창립한 애터미는 2021년 7월 기준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21개 지역에서 직접판매 영업을 하고 있는 글로벌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입니다.
창업 당시부터 창업자 박한길 회장의 절대품질 절대가격을 철저히 지키는 소비자중심 네트워크마케팅을 펼쳐 나감으로써 비약적인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성공을 기업 목표로 하는 혁신적인 사고와 원칙중심, 동반성장, 나눔의 기업문화를 중심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의 토대를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지난 2020년 애터미의 매출액은 1조 9000억 원(약 17.3억 달러)이며, 2020년 12월 기준 등록 회원수는 1500만여 명에 이르고 있습니다.
당사가 펼쳐 나가고 있는 소비자중심 네트워크마케팅은 소비자에게 유리한 제품을 엄선해 판매함으로써 백화점이나 할인마트는 물론 홈쇼핑이나 온라인쇼핑 등과 경쟁하는 유통채널입니다.
소비자에게 유리한 제품이라는 것은 더 좋은 품질에 더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다시 말해 품질과 가격에서 어떤 유통보다 경쟁력 있는 제품을 뜻합니다. 이를 통해 당사의 지상목표인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의 성공을 실현하는 애터미'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건강기능식품 애터미 헤모힘, 기초화장품 세트 애터미 앱솔루트 셀랙티브 스킨케어, 애터미 스킨케어 더 페임을 비롯한 색조화장품, 헤어&바디, 리빙, 식품, 패션, 홈앤데코 등 426개의 제품
2009年に設立されたアトミは、2019年末基準で韓国をはじめ、世界15か国でネットワークマーケティングを展開しているグローバルネットワークマーケティング企業です。 創業当時から創業者であるパク・ハンギル会長の絶対品質・絶対価格を徹底して守る消費者中心のネットワークマーケティングを展開し、飛躍的に成長しています。 また、顧客の成功を企業の目標とする革新的な思考や、原則中心、同伴成長、分かち合いの企業文化を中心に、持続可能な成長の礎を築いています。
事業
当社が展開している消費者中心のネットワークマーケティングは、消費者の利益となる製品を厳選して販売することで、デパートやディスカウントストアはもちろん、通販やオンラインショッピングなどと競争する流通チャネルです。 消費者の利益になるとは、より良い品質とよりリーズナブルな価格を備えること、つまり品質と価格の面でどの流通チャネルよりも競争力のある製品を意味します。 これにより当社の最大目標である「顧客の満足を超え顧客の成功を実現するアトミ」になることを誓います。
商品
化粧品、サプリメント、食品及び日常生活用品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