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ảo tàng Lịch sử quốc gia
하노이 중심부에 위치한 베트남국립역사박물관은 베트남국립역사박물관과 베트남혁명국립박물관의 합병을 기반으로 2011년 9월 26일 총리 결정에 따라 설립되었다.
베트남국립역사박물관은 많은 국보를 포함하여 매우 풍부하고 귀중한 문서 및 유물 시스템을 통해 선사 시대부터 현재까지의 베트남 역사를 보존, 전시 및 소개하는 곳이다.
베트남국립역사박물관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베트남 역사 과정과 관련된 문서 및 유물의 연구, 발굴, 수집, 저장, 목록 작성, 보존, 전시, 소개 및 가치를 홍보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박물관은 박물관 운영 범위 내에서 교육, 컨설팅, 평가, 관리 및 서비스 탐색 활동을 조직한다.
베트남국립역사박물관은 선사시대부터 1945년까지 거의 110,000개의 골동품과 20개의 국보가 있는 약 200,000점의 베트남 문화사 유물과 자료를 저장 및 보존한다.
초기 구석기 시대부터 금속 시대까지의 고고학적 유물 - 동손(Dong Son) 문화 컬렉션, 베트남 전통 유약 도자기 컬렉션, Lê - Nguyễn 왕조의 청동 아이템, 참파 석조 조각품, 중국, 일본, 인도, 동남아시아에서 온 외국 도자기 컬렉션.
19세기 중반부터 현재까지의 역사적 기간에는 혁명사, 베트남 공산당, 호치민 주석, 베트남 공산당 지도자와 관련된 8만여 점의 문서와 유물이 있다.
현재 VNMH는 2개의 다른 위치에서 2개의 상설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후자는 No.216 Tran Quang Khai Street - Hanoi에 있으며, 19세기 중반부터 현재까지의 베트남 역사를 표현하고 있다.
VNMH의 새로운 곳은 West Lake의 서쪽에서 수년 동안 진행되고 있고 세계적인 수준의 현대적인 박물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용시간 : 오전 8:00 ~ 12:00, 오후 13:30~17:00, 매월 첫째 월요일 휴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