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 > 경상남도 Gyeongsangnam-do, 055

본문 바로가기
싸이룩스 거기야 :: CYLOOKS TOUR

해밀

055-572-9555

경남 의령군 의령읍 중리로 188

경남 의령군 의령읍 중리 726-3

188, Jungni-ro, Uiryeong-eup, Uiryeong-gun, Gyeongsangnam-do

농가맛집 코스요리 비빔밥 연잎밥 연어요리

  스크랩     0건

2021-05-24

부산 금정구 동래산성에서 흑염소불고기, 토종닭백숙을 주메뉴로 50년동안 식당을 하시는 어머니 밑에서 자연스럽게 손맛을 타고난 박미정씨는 음악을 전공한 부산토박이입니다.
대기업 건설업체에 다니다 귀촌의 의지가 있었던 남편을 따라 공기 좋고 물 맑은 의령 골짜기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농업기술센터의 농업인대학 장류과정을 교육받으면서 박미정 대표 특유의 친화력으로 지역 내 건강한 먹거리를 생산하는 농부들과 연계하여 항상 내 가족에게 한끼 먹인다는 생각으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박미정 대표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찾아오는 손님에게 맛있는 한끼를 대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밀은 새로운 느낌의 젊은 농가맛집 입니다.
지역 향토음식을 새롭게 해석한 메뉴가 필요했으며, 의령의 음식문화와 스토리를 담은 상차림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해밀의 주코스요리인 아주 특별히 긴 코스는 3년마다 행해지는 의령의 큰줄땡기기에서 모티브를 따왔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긴 줄로 기네스북에도 등재될 만큰 유명한 큰줄땡기기는 의령의 협동문화와 의병의 발상지라는 자부심아래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았으며, 여기에서 착안한 아주 특별히 긴 코스는 돼지고기를 수육인 듯 구이인 듯 구워, 계절농산물들을 곁들여 구워내고 있습니다.
계절마다 메뉴들이 조금씩 변화가 있지만, 전채로는 죽, 샐러드, 전, 곤약잡채가 나오며, 메인메뉴는 쌈채소와 같이 나옵니다.
식사는 유기그릇에 소복이 담은 한식밥상이 나오며, 차한잔으로 마무리됩니다.
이외에도 한우를 이용한 특별한 모듬구이도 특별한 손님에게 대접하기 좋은 메뉴입니다.

메뉴
- 점심특선 : 맥적
- 스테이크
- 가격대별로 코스요리 주문 가능(비빔밥, 연잎밥, 연어요리 등)

영업시간 : 11:30 - 21:00, 예약제
좌석수 : 52석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