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을 이용한 공연, 전시, 콘텐츠가 있는 마법학교
강릉의 지역경제를 살리고 마술을 대중화하고자 하는 취지로 설립된 곳이다.
강릉 수상한 마법학교는 체험 전시 공연이 이루어지는 공간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준다는 특징이 있어 강릉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끄는 이색 관광지이다.
수상한 마법학교는 강릉시 사천면 모래 내 행복센터 2층에 위치한다.
교문을 들어와 2층으로 올라가게 되는 푸른 숲길은, 푸른 숲속의 마법학교로 들어간다는 의미이다.
마법의 책장이라는 통로를 지나 신비한 마법의 세상에 도착하게 된다.
마법학교에는 마법의 책장, 순간이동방, 공중부양존, 신체분리존, 일루젼존 등으로 구성돼 있다.
공연은 물론 공중부양, 신체분리, 공간이동 등 신비한 마술을 직접 체험하고 마술 공연은 물론 전시물도 관람할 수 있다.
마법사가 직접 어린이들에게 마법을 선보이기도 하고, 직접 체험도 가능하다.
직접 만져보고 앉아보고 체험할 수 있다는 점으로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곳곳에 포토존도 마련되어있어, 추억으로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은 곳이다.
체험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총 5차례 진행되며 전화예약을 하면 마술을 배울 수도 있다.
마법학교 일정교육을 다 받은 후 체험완수를 하게되면 마법학교 졸업장을 받을 수 있다.
어린이에게는 수학, 과학 원리를 접목한 교육마술, 대학생 등 젊은이에게는 프러포즈 마술, 직장인에게는 비즈니스 마술 등 고객의 눈높이에 따라 맞춤형 교육을 진행한다.
강릉 수상한 마법학교는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갖추고 있는 명소로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곳으로,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아동 1인당 15000원, 성인 1인당 13000원
휴무일 : 매주 화요일
주차시설 : 무료 주차가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