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동낚시공원은 해발 300m 정도에 위치한 금강 발원지로 숨겨진 4만여평의 계곡형 낚시터이다.
충북 음성군 원남면에 있는 주봉 낚시터는 해발 200m 산속에 위치하고 있어 조용하고 아늑하며 풍광이 아름다운 곳이다.
음성에서 두번째로 오래된 낚시터로 27년째 운영하고 있으며, 좌대이름도 우리나라 토종물고기 이름으로 지을 정도로 남다른 자부심과 애착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다.
시골의 정취가 묻어나고 고향의 동네 저수지에서 낚시하는 듯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분위기가 오랜 단골 조사님 외에도 한번 다녀가면 다시 찾아오게 하는 매력이 있는 곳이다.
계곡형 저수지로 깊은곳은 수심이 30m 정도이며, 대물 어자원이 풍부하여 당김힘이 좋아 짜릿한 손맛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시설은 펜션형으로 운영하고 있어 깨끗하고 바비큐도 가능하여 가족여행으로 와서 함께 즐기기에도 좋다.
공기가 맑아 반딧불과 함께하는 밤낚시는 이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묘미이다.
모래무지가 살고, 샘물은 그대로 받아 마실 정도의 1급수라 고기가 깨끗해서 천렵이 가능하다.
향어는 회로, 붕어는 찜으로, 메기는 탕으로도 해 먹을 수 있는 즐거움은 또 다른 선물이라 할 수 있다.
지리적 위치도 좋아 전국어디에서도 2시간 안에 올 수 있는 접근성도 좋은 곳이다.
수면적 : 119.008㎡
주요어종 : 붕어, 잉어, 향어
평균 수심 : 3m~4m
미끼 : 떡밥, 지렁이
수용인원 : 30
수상시설물유형 : 부유형, 수상방갈로 19개, 육상방갈로 2개, 1인방갈로 25개
낚시터유형 : 저수지
안전시설 : 구명부환, 소화기, 화장실, 쓰레기통
이용시간 : 당일 1시~익일 11시까지
대낚시, 루어낚시, 장대낚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