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만평 고원청정 초지목장
삼양목장은 해발 850~1,470m의 공해없는 고산지대에 위치한 동양 최대의 목장입니다.
600만평의 푸른 초원에서 자유롭게 방목되는 동물들과 언덕위에 우뚝 솟은 풍력 발전기는 자연바람을 이용한 친환경 에너지원으로 국내 최대의 규모입니다.
드넓은 목초지에서 펼쳐지는 양몰이공연은 삼양목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국내유일의 공연이며, 송아지 우유주기체험, 양,타조 먹이주기 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삼양목장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으로 동물들을 키우고자 합니다.
광활한 유기농 목초지는 동물들에게는 맛있는 식탁이 되고, 사람에게는 신비함과 아름다운 광경을 선사하는 안락한 휴식처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대자연에서 자란 행복한 소들에게 얻은 건강한 원유로 만들어진 유기농 우유와 아이스크림, 만주 등은 삼양목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자연 먹거리입니다.
삼양목장은 사람을 위하는 마음, 처음 가졌던 그 마음 그대로 건강한 먹거리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삼양목장은 마음의 여유를 얻고자 하는 현대인들의 치유 공간입니다.
600만평의 광활한 목초지에서 유유자적하게 풀을 뜯고 있는 소와 양, 타조 등의 동물들을 가까이서 보고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관광체험 목장입니다.
이용시간
5월 ~ 10월 : 오전 9:00 - 오후 17:00
11월 ~ 4월 : 오전 9:00 - 오후 16:30
이용요금
대인 : 대학생이상 (만 19세 이상) 개인 9,000원, 단체 7,000원
소인 : 36개월 이상, 초/중/고등학생 개인 7,000원, 단체 5,000원
우대 : 경로우대 (만 65세이상), 장애 4~6급, 장애 1~3급 보호자 1인 추가, 국가 유공자 개인 5,000원
무료 : 36개월 미만, 장애 1~3급, 생활보호대상자인 학생, 대관령면민
단체요금은 30인 이상일 경우 적용 가능합니다.
우대 및 무료입장 손님은 매표소에 증명서를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시간 및 이용요금은 목장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상수원 보호구역이므로 취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광장에 위치한 휴게소에서 간단한 컵라면을 드실 수 있습니다.
도시락을 지참하신 고객은 광장의 청연원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관령은 기후가 자주 변하는 곳입니다.
비상시의 옷가지를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대관령은 기후가 자주 변하여 불편하게 될 때가 있습니다.
비옷이나 바람막이 겉옷을 사전에 준비하시면 목장을 보다 쾌적하게 관광하실 수 있습니다.
목장의 도로 여건과 기후를 고려할 때 권장하는 복장
운동화, 바지 복장을 권합니다. 바람막이 옷, 일회용 우비 등을 지참하면 좋습니다.
(하이힐과 치마는 불편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셔틀버스를 타고 내리실 때 소지품을 잃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목장 내에서는 셔틀버스를 이용하여 이동하시게 됩니다.
승하차 이후에 귀중한 소지품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특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목장은 많은 사람들과 청소년들이 이용하는 자연 학습장입니다.
초지는 젖소의 먹이입니다. 환경오염 예방을 위해 초지출입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야생화 / 산나물 / 약초 / 야생동물은 채취 및 포획 할 수 없습니다.
음주 및 소란행위는 할 수 없습니다. 목장 내에서는 야영을 할 수 없습니다.
젖소의 건강을 위하여 동절기 (11월 ~ 4월)에는 방목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타조, 면양은 일년 내내 방목지에서 관람이 가능합니다.
애견과 동반하여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다른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하여 애견과 함께 동반입장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화이트시즌 (11월 중순 ~ 4월 초)에는 개인차량으로 목장내 이동이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