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쌍둥이동물농장은 강릉시 옥계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강릉시 유일 호랑이, 사자, 흑곰, 얼룩말 등 100여 종의 동물을 눈앞에서 볼 수 있으며 여러 종류의 놀이기구와 추억의 민속관, 만화방 등 동물 이외 즐길 거리가 넘치는 강릉시 최대 테마파크이자 동물원이다.
강릉쌍둥이동물농장은 오감체험장 1관, 2관이 있어 보고 만지고 느낄 수 있으며 평일, 주말 오전 10시에 개장하여 오후 6시에 폐장하며 입장가능시간은 오후 5시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20개월 미만 어린이는 무료 입장이며 입장료에 사료통이 포함되어 체험이 가능하다.
강릉쌍둥이동물농장 입구에서 매표 전 각종 바이러스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발열 체크와 방명록 작성 후 표를 구매해 사료통을 받는다.
또 대인 살균 소독기방에 들어가 전신 자외선 살균을 진행(15초) 후 입장가능.입장과 동시에 야외관람장에서 많은 동물들이 반겨주는데 이때 야외 동물들은 동물 우리 앞에 놓여진 관을 통해 먹이를 줄 수 있다.
그리고 오감체험장 1관, 2관은 실내체험관으로 아기동물들이 반겨준다.
오감체험장에서는 직접 만져보고 먹이를 줄 수 있다.
오감체험장 2관까지 둘러본 후 야외로 나오면 흑곰과 강아지들이 반겨주며 놀이기구와 매점이 있으며 매점에서 티켓 구매 후 놀이기구를 이용할 수 있다.
놀이기구 이용 후 대동물 ㅑㅇ외방사장으로 이동하면 강릉시 유일한 호랑이, 사자, 얼룩말, 과나코를 만날 수 있다.(단 호랑이, 사자에게는 먹이주기 금지)
대동물 야외 방사장을 지나 식물원으로 갈 수 있으며 식물원에는 120여 종의 열대 식물들이 정글처럼 반겨준다.
또 여러 장소에 포토존이 만들어져 있어 많은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용시간 : 10:00 ~ 18:00 (마지막 입장 17:00)
입장료 : 20개월 이상 8,000원
휴무일 : 매주 월요일(공휴일 월요일은 운영)
주차시설 : 주차가능, 무료주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