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산속옹달샘은 고도원의 아침편지 문화재단에서 설립한 아침편지 명상치유센터이다.
깊은산속옹달샘의 명상프로그램으로는 걷기 명상과 하루명상, 잠깐멈춤, 단식명상, 꿈꾸는 부부학교, 꿈너머꿈 청년학교, 화려한 싱글학교 등이 있다.
또한 대한민국 청춘들을 위한 빛나는 청춘 힐링캠프와 60대 이상의 장년층을 위한 금빛 청년 힐링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깊은산속 옹살샘의 살아 숨 쉬는 집인 꿈꾸는 다락방, 네잎클로버집, 꿈사다리집 등에서 숙박과 건강식을 하며 자유롭게 옹달샘을 둘러볼 수도 있다.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저녁 6시, 일요일 휴관
깊은산속 옹달샘’은 북충주 IC에서 차로 10여분 소요됩니다.
북충주IC에서 나와 톨게이트를 통과한 후,노은면 방향으로 약 6.4km 거리에 있습니다.
자가용
1중부내륙 고속도로로 진입 → 2북충주IC로 빠져 톨게이트 통과후 장호원, 노은면 방향(520번 지방도로)으로 진입하여 약 6.4km정도 소요됩니다.
자가용으로 오시는 분 중에, 내비게이션이 있으신 분은 '깊은산속옹달샘'으로 검색하시고, 검색이 안되는 분들은 '문성자연휴양림' 또는 '충청북도 충주시 노은면 우성1길 201-61'를 입력해 주세요!
시내버스
충주 공용버스터미널로 오신 다음, '공용터미널' 승강장(맞은편에 하이마트가 보입니다)에서 행선지가 '노은'인 시내버스를 타고 오셔서 '노은파출소' 앞에서 하차 후, 문성자연휴양림 방면으로 걸어오시면 됩니다.
* 시내버스로 충주터미널-노은파출소 30분 소요, 버스하차후 도보로 노은파출소-옹달샘입구 30분 소요
택시
충주터미널에서 20~30분 소요되며, 약 2만5천원의 교통비가 나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