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연인,친구와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실 수 있는 사랑이 넘치는 투게더펜션입니다.
저희 펜션 앞에는 넓은 해변이 있어 바다를 보며 산책을 하실 수 있고 전 객실에서는 탁 트인 바다를 조망하실 수 있으며, 동해바다의 아름다운 일출을 객실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펜션에서 바비큐파티도 즐기고 펜션 주위에 있는 주문진항, 주문진해변 등에서 동해바다의 낭만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상큼한 바다내음과 갯바람에 일상생활로부터 쌓였던 심신의 피로를 말끔히 풀 수 있는 편안한 여러분의 안식처입니다.
기준인원 초과시 1인 1만원의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입실은 14시~23시까지(성수기는 15시)이며 퇴실은 12시 정오입니다.
애완동물과 동반입실이 불가능합니다.
※ 2층 객실은 바비큐장 시설이 없습니다. 펜션 앞 백사장 모래사장에서 바비큐 이용 가능합니다.
바비큐장
치킨판매 - 양념, 후라이드치킨, 생맥주 펜션 1층에서 바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편의점 - 여행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실 수 있소 각종 식료품과 음료, 스낵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펜션 앞 바다 - 무더운 여름, 시원한 해수욕장에서 무더위 식혀보세요.(준비물 : 수영복, 수영모, 물놀이기구 등 안전에 주의하세요.)
퇴실 시는 실내에 있는 쓰레기를 분리수거하여 버리시고 사용하신 식기류도 세척하신 후 Check Out 받으시기 바랍니다.
집기파손 시 펜션지기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내에서는 튀김 및 육류(삼겹살,소고기) 등의 구이를 금하오니 야외 바비큐시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펜션지기에게 보관하지 않은 귀중품은 분실 도난시 이용객 책임입니다.
이용객의 부주의로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관리인의 허락 없이 예약인원 초과 또는 무단 입실하는 경우는 퇴실조치 하오니 성숙한 레저문화를 위하여 무단입실을 금합니다.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과 성숙한 숙박문화를 위하여 고성방가,가무,무분별한 음주는 삼가하여 주십시오.
특히 밤 11시 이후에 고성방가 등의 소음으로 다른 투숙객에게 피해가 예상될 경우, 주의와 주의 후에도 시정되지 않을 시에는 퇴실조치합니다.
이 경우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